“많은 지역 사회 주민들과 교인들이 이번 기공식에 참석했습니다.”
– 아피살로메 세루 바누아투대회 재무, 바누아투 정부의 지원으로 보수 공사를 시작하는 타나섬의 학교 기공식 현장에서. 트랜스-유럽지회에서 재림교회가 정부의 재정 지원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프로젝트 총자금은 148만 달러이다. 기공식에 참석한 바누아투 교육부의 장피에르 니루아 장관은 재림교회 구성원들의 인내, 기도,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르완다 의과대학 건축 1단계 국면, 2019년에 완공 예정
르완다에 있는 동-중앙아프리카지회 의과대학의 건축 1단계가 2019년 3월까지 완공될 예정이라고 지역 지도자들이 보고했다. 이 의과대학이 완성되면 아프리카의 건강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다. 동-중앙아프리카지회는 환자 수 대비 의사의 비율이 매우 낮다. 르완다에는 1만 5,625명당 의사가 한 명꼴이다. 지도자들은 새 의과대학이 동-중앙아프리카지회 내 재림교회 병원 10곳과 166개 진료소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000에이커
미국 중부 캘리포니아합회의 와오나 여름 야영회를 취소하게 만든 당시 캘리포니아 산불의 피해 면적(809제곱킬로미터). 그 당시 대기질 지수가 매우 심각했고 며칠 뒤에는 지역 주민에게 강제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재림교회 박애주의
36% 국가/세계의 빈곤을 줄이는 문제에 대해 종종 심각하게 생각해 본다.
31% 사람들을 돕는 데 시간과 돈을 꽤 쓰는 편이다.
47% 고통 경감에 깊은 책임을 느끼고 있다.
출처: 대총회 자료·통계연구소 2013 세계 교인 설문
“오늘날의 그리스도인 청년들은 믿음과 세상의 기원에 대해 이해하고 싶어 합니다. 월턴 박사와 같은 저명한 과학자가 하나님의 창조를 이해하게 된 과정을 들으면서 우리 청년들이 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 빅터 헐버트 트랜스-유럽지회 홍보부장. ‘이해 탐구(Seeking Understanding)’ 시리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이 에피소드에는 세인트 앤드루스대학 화학과 존 월턴 교수가 출연하여 생명의 기원에 대한 유명 과학자의 관점을 소개하고 있다. 헐버트는 뉴볼드대학의 캠퍼스에서 이번 에피소드의 필름 시사회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구원의 기별을 전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 대니 펄라, 메트로폴리탄 엘살바도르합회장, 청각 장애인 선교를 위해 수화 코스에 등록한 산 살바도르의 재림 청년들을 격려하며. 펄라 목사는 엘살바도르 교회가 그동안 청각 장애인들과 소통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전도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350
독일 베를린 첼렌도르프에 있는 발드프리데 재림교회 병원 데저트플라워센터에서 재건 수술을 받은 여성 할례 피해자의 수. 이 센터는 2013년 소말리아 출신의 유명 모델 와리스 디리의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다. 유엔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여성 2억 5천만 명이 여성할례로 고통 받고 있다.
8,742
필리핀 팔라완에 있는 대규모 무료 진료소에서 3일 동안 치료한 환자 수. 이번 무료 진료는 애드벤티스트 월드 라디오와 재림교회의 인도주의 서비스인 라이프소스 국제 메디컬 클리닉이 공동 주최했다. 환자들에게는 치과 진료, 의료 상담, 간단한 수술, 안과 서비스, 검사, 약국 및 상담을 포함한 광범위한 무료 의료 서비스가 제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