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커스 남아프리카-인도양지회(SID)
3,873,848
2017년 12월 31일 현재 남아프리카-인도양지회 교인 수
20
최근 모잠비크 모쿠바에 설치된 아드라 우물에서 하루 한 명에게 제공할 수 있는 안전한 물의 리터 수. 본 우물에서는 매일 1,000여 명에게 물 공급이 가능하다. 모잠비크 잠베지아주 모쿠바 지역은 수년간 안전한 물의 공급 부족에 시달려 왔다. 남아프리카의 계속되는 가뭄으로 상황이 악화됐다.
450
남아프리카-인도양지회가 처음으로 개최한 실업인협회(ASI) 집회 참석자 수. 잠비아, 짐바브웨, 앙골라, 말라위, 마다가스카르, 모잠비크, 보츠와나, 스와질란드, 나미비아, 세이셸, 모리셔스, 프린시페, 남아프리카에서 참석자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집회 기간 동안 기금 R450,000(약 4만 달러)의 기금이 모였다. 참석자들은 50만 랜드(약 5만 달러)로 책정된 예산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기부했다. 이 자금은 네 가지 선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제가 사고를 당한 날에 짐바브웨에서 목 수술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정형외과 의사가 어떻게 저를 수술할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하나님이 도우신 일입니다.”
알프레드 C. 마초나, 짐바브웨 재림교회 대학교 신학과생. 마초나는 교통사고를 당해 척추가 탈구되고 그의 아내는 생명을 위협하는 내부 부상을 당했다. 마초나는 사고 이후 하나님의 은혜로 자신과 아내가 목숨을 건졌다고 간증했다. 크리스마스를 해외에서 보낼 계획이었던 짐바브웨의 유일한 수술 전문 정형외과 의사는 오전에 마초나의 응급 수술을 실시하고, 오후에 비행기를 탔다.
“사회와 어울리지 않는 재림교회의 문화는 바뀌어야 합니다. 우리는 세상의 소금입니다. 병에서 나오기를 거부하는 소금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소금은 주변에 영향을 주기 위해 소금통을 박차고 나와야 합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 사랑의 마지막 기별을 멸망하는 세상에 전하는 사람들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에게 세상의 소금이 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솔로몬 마포사, 남아프리카-인도양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