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중앙아프리카지회(WAD)
889,196
2021년 6월 30일 현재 서-중앙아프리카지회 교인 수
“우리 기관들은 복음 전도의 중심이며, 우리에게 맡겨진 일을 다하기 위해 현시대에 걸맞는 복음 전도 수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기자재들이 세 기관과 또 다른 곳에서 복음 전파의 효과적인 도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엘리 위크-디도 서-중앙아프리카지회장, 코트디부아르합회 소속의 재림교회 대학 세 곳에 기증된 프로젝터에 대해. 부아케, 아비장, 디보의 재림교회 대학에 프로젝터가 20대씩 전달됐다.
“교육과 구원은 하나이고 동일하기 때문에 학교는 전도의 강력한 도구입니다. 6개 교실을 지닌 학교가 있다면 그곳에는 여섯 개 교회가 있는 것입니다. 교실이 많아질수록 교회가 더 많아지는 것이고, 선교 사업은 강화될 것입니다.”
– 샤를 아산데 코트디부아르합회 교육부장, 신축 교회와 학교의 헌당 예배를 드리면서. 교회와 학교 건축 프로젝트는 마라나타 국제 자원봉사단의 협력으로 지어졌다. 마라나타는 최근에 디보 재림교회 학교에 우물을 만들어 학생 1,500명과 지역 주민 2,500명이 혜택을 입었다.
1,912명
6주간의 전도회 후에 침례를 받고 재림교회에 입교한 침례자 수. 카메룬연합회 주최로 개최한 이번 전도회에는 서-중앙아프리카지회 킹슬리 아노나바 행정 총무가 강사로 초빙됐고,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생방송으로 전도회를 중계했다. 가정과 교회에서 소그룹별로 모여 설교를 들었고, 가봉, 차드, 르완다, 가나, 나이지리아 등 이웃 나라의 다른 교회들도 함께 참여했다.
1,000명 이상
여성전도부 집회에 참석한 여성 재림교인 수. 나흘에 걸친 대회는 베르투아 이중 언어 재림교회 대학에서 개최됐다. ‘덕이 없는 세상에서 일하는 그리스도인 여성들’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 동카메룬합회가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