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866
히스패닉 재림교인들을 위한 온라인 장막 부흥회 시청자 수. 미국 켄터키-테네시합회의 히스패닉 교회들이 에스파냐어 사용 교인들을 위한 주말 부흥 집회를 개최했다. 집회의 주제는 ‘다시 연결’이었고 지난 1년 동안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교회들에 활력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연구를 통해 힘들게 일하기보다 똑똑하게 일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우리의 가설이 증명되었습니다.”
– 미국 테네시주 서던 재림교회 대학 체육·보건교육학과 교수인 해럴드 메이어. 연구의 일환으로 메이어 교수와 연구원들은 25~54세 여성 44명을 대상으로 자신들의 신체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태우고 있는지에 대한 실험을 진행했다.
분노와 괴로움을 피하기 위해
2017~18 세계 재림교인 조사에서 연구자들은 다음과 같은 설문을 진행했다.
‘분노와 괴로움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9% 전혀 아니다.
5% 거의 아니다.
14% 보통
21% 어느 정도 그렇다.
51% 매우 그렇다.
출처: ASTR 연구 및 평가 팀, 참가자 수: 56,859명
15세
바이런은 호주 퀸즐랜드의 킹스 크리스천 칼리지에서 점심시간에 성경 연구 모임을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교회 안식일학교에서 십 대 성경 독서 그룹에 참여하고 있다. 바이런은 이런 성경 연구 방법을 학교 친구들에게 제안했고 모두 흔쾌히 동의했다. 점심 성경 연구 그룹은 빠르게 성장해서 지금은 학생 40명이 참여하고 있다. 참여 학생이 더 많아지자 바이런과 다른 리더들은 이들을 남학생과 여학생 그룹으로 나누었다.
9개월
아드라(ADRA)가 8월부터 남수단 마이우트에서 학교와 중소기업의 팬데믹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실시하는 기간. 코로나19 안전 학습 캠페인, 폐업한 도매업체의 정상화, 학교 시스템 내의 사회적 행동 개입 등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드라는 지역 재림교회, 초등학교 및 보건소와 협력해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날짜 때문에 많은 사람의 선거권을 박탈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일입니다. 날짜는 확고한 헌법 조항이지만 일부 국가에서의 선례를 따라 특정 날짜에서 12월의 다른 날로 선거일을 변경할 수 있는지 그 가능성을 살펴볼 것입니다.”
-나나 아쿠포-아도, 가나 대통령, 가나 재림교회 대표단에게. 가나의 차기 대통령 선거일이 2021년 12월 7일 안식일이다. 재림교회 지도자들은 아쿠포-아도 대통령과 만나 가나의 재림교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종교 자유 문제에 대해 설명했다. 아쿠포-아도 대통령은 가나의 재림교회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노력할 것이라고 확답했다.
“저는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는 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더 큰 장소를 위해 45,000페소(미화 약 890달러)가 추가로 필요했고, 하나님은 그 금액을 지불할 사람을 데려오셨습니다. 저는 이 기적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활약을 목격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이것을 원하신다는 사실이 분명해졌기에 앞으로 나아갈 일만 남았습니다.”
-에이미 곡-옹, 평신도 실업인협회 회원, <희망의 계시> 예언 전도회에 대해. ASI 회원들은 필리핀 다바오델노르테 타굼의 호텔에서 예언 전도회를 주최하고 후원했다. 전도회가 마치면서 200여 명이 재림 기별을 받아들이고 침례를 받았다.
“웃으면 건강해집니다. 우리 젊은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복음과 미소를 나누는 사명을 완수했습니다.”
-다이아나 디아스 동베네수엘라연합회 자원봉사자. 재림교인 약 9,000명이 참여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보급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7월 1일~8월 7일에 베네수엘라의 수도 카라카스에서 재림 청년 수천 명이 광장, 인도, 병원에서 과일과 전도지가 담긴 봉지를 배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