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커스 남아시아태평양지회(SSD)
1,688,247명
2020년 12월 31일 현재 남아시아태평양지회 교인 수
“우리는 인터넷 선교가 선교의 가장 중요한 도구가 된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선교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실시해야 합니다.”
– 소 새뮤얼 남아시아태평양지회장, 여러 온라인 생방송 전도회에서 진행된 건강 전도회에 대해. 필리핀 민도로섬에서 800여 명이 침례를 받았다.
“어린이 프로그램 ‘생물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것들’에서 어린이들은 예수님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으로 펼칠 수 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싱가포르에 사는 여섯 동물을 중심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모험에 관한 내용입니다. 시청자들은 충성, 공감, 팀워크, 새로운 관점, 배려심과 그리스도인 품성 계발을 위한 다른 긍정적인 가치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호프채널 싱가포르 프로듀서, 새로운 어린이 프로그램에 관하여. 본 시리즈는 가족을 위한 교육과 활동을 제공한다. 에피소드에는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가족 놀이 자료, 육아 관련 기사, 인쇄 가능한 파일이 포함돼 있다.
12일 과정
아드라 라오스는 동남아시아의 최빈국 중 하나인 라오스에서 영양 및 생계 활동 프로젝트 2단계를 시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는 급성 영양실조 10%, 만성 영양실조 33%, 5세 미만 어린이의 12% 이상이 저체중인 씨엔쿠앙주에서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영양 부족을 해결하는 것으로 그중 하나의 프로그램이 12일 과정 프로그램이다. 각 가정에서 현재 먹고 있는 식재료를 가지고 오면 아드라 직원이 영양실조 어린이를 위해 균형 있는 식재료로 조정해 준다.
“이 건물은 두께 7.5센티미터의 화산재, 세 차례의 강진, 두 차례의 열대 사이클론, 2년 이상의 전염병 폐쇄 그리고 2개월 동안 멈추지 않는 장맛비 속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결국 이 건물은 모든 어려움을 견뎌 내고 그 목적에 충실하여 지역 사회를 위한 희망의 등대가 되었습니다.”
– 조지프 앨런 데블로이스 남아시아태평양지회 재무, 생명·희망 감화력센터 개원 예배에서. 본 센터에서는 다양한 사역이 진행 중이며 채식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건강센터, 회의 공간 및 게스트하우스 운영으로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리핀 카비테주 실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