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커스 남미지회(SAD)
2,596,256명
2022년 6월 30일 현재 남미지회 교인 수.
“하나님은 자신의 교회에서 계속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끊임없는 도전 속에서도 점점 더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방향은 매우 분명합니다. 우리는 영원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 스탠리 아르코, 남미지회장, 남미지회 교인들에게 보낸 영상 메시지에서. 2022년 동안 남미지회 재림교회에서 이루어지기 바라는 일들에 대해 말했다.
“저는 재림교인이 아니지만 그분들이 제 사업장 앞에 교회를 세우기 시작했을 때 목사님께 곧장 가서 재건축 프로젝트를 위해 기부하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들은 저를 받아들였고, 큰 애정으로 저를 대해 주셨어요. 하나님은 저에게 참 좋은 분이시고, 그분이 저에게 많은 복을 주셨기에 이제 그분께 다시 돌려드리려고 해요.”
– 프레디 알시바르, 에콰도르 산타 루시아의 유명한 상인. 누에보 티엠포 성경연구센터와 교회 재건축에 대해 언급하며. 하나님의 섭리, 참여한 수많은 교인, 지역 주민들의 지원으로 교회 재건축의 꿈이 실현됐다.
“학교를 나서며 걱정이 들었어요. 마음속으로 세 가지 그림을 그렸어요. 첫 번째는 자원봉사 팀, 두 번째는 봉사 장소, 세 번째는 프로그램의 영적 요소에 관한 것이었지요. 그런데 제가 틀렸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제 예상보다 훨씬 대단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거든요.”
– 비토르 누네스, 브라질 재림교회 대학교 학생. 자신과 35명이 참여한 아마존 라이프가드 프로젝트에 대해. 이 프로젝트는 노스웨스트 선교연구소가 자원봉사 및 선교센터와 협력해 추진했다. 노스웨스트 선교연구소와 브라질 재림교회 대학교는 7년째 협력해 오고 있다. 젊은 대학생들이 아마존강에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곳의 원주민 공동체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과 선교에 참여하고 있다.
2,000,000
TV 시리즈, 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호스팅 하는 온라인 플랫폼 펠리스7플레이(Feliz7Play) 월간 평균 시청자 수. 펠리스7플레이 플랫폼이 성공하기까지 인터넷 사용자들의 필요와 수요에 대해 주의 깊게 연구했다. 재림교회 어린이, 청소년 및 청년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히 안식일에 볼 수 있는 성경적 내용을 방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