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커스 북아시아태평양지회(NSD)
285,9125명
2022년 6월 30일 현재 북아시아태평양지회 교인 수
40여 명
일본연합회에서 안식일 예배를 온라인으로 방영하는 교회 수. 팬데믹 이전에는 예배 실황을 방송하는 교회가 10곳에 불과했지만 팬데믹으로 다른 교회들도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서비스 수요가 늘어나자 일본연합회는 도쿄 다치카와에 디지털 복음전도센터를 개설했다. 센터에서는 디지털 선교사를 모집, 훈련, 지원하고 있다.
“우리 앞에 난관이 많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해결책이 필요하지만…저에게 한 가지 해결책을 택하라고 한다면 그것은 연합을 위해 성령님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마음으로 모일 때 기도는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무서운 위력을 발휘합니다.”
– 김요한 북아태지회장, 2022년 6월에 지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지회 소식지 『뉴스 앤드 뷰스』에 처음 게재한 권두언에서.
‘세이퍼2’ 프로젝트로 농업 분야 개발과 농작물 품질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끈 아드라 몽골에 감사드립니다. 전문가들은 국내 작물 소출의 40%를 우리 도에서 공급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 바얀울기의 D. 바이르잔 도지사, 아드라 몽골 이사회에서. 이사회는 바얀울기에 있는 ‘지속 가능한 농업 식량 경제 회복력 2단계 프로젝트(Sustainable Agriculture, Food and Economics Resilience II, SAFER-2)’ 현장을 방문했다.
50여 명
9월 22~25일 필리핀에서 개최한 제13회 북아태지회 평신도실업인협회 총회 및 대회 참석자 수. 북아태지회 평실협은 직장에서 그리스도를 전하고 교회 선교를 재정적으로 후원하는 데 헌신하는 지회 내 재림교인 평신도들의 모임이다. 재림교회 국제대학원(AIIAS)의 케네스 스완시 대학원장 겸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