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커스 인터-유럽지회(EUD)
179,425명
2022년 9월 30일 현재 인터-유럽지회 교인 수
“우리의 목표는 ‘나’가 아니라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공동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아드리안 두레 호프 미디어 유럽 프로듀서 겸 네트워크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행복’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하며. 본 프로젝트는 2022년 재림교회 인터넷 선교 컨퍼런스(GAiN) 유럽대회에서 시작됐다. 크로스 미디어 프로젝트는 호프 미디어 유럽, 인터-유럽지회 및 트랜스-유럽지회가 공동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또 인터-아메리카지회, 북미지회, 남미지회도 협력하고 있다.
“세속화된 유럽에서 우리가 겪고 있는 도전을 전 세계의 다른 재림교회들도 곧 똑같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그러한 도전들에 맞서고 극복하는 방식은 다른 지역의 재림교회들을 위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인터-유럽지회의 지경을 넘어 다시 한번 유럽의 재림교회는 세계 교회 사업 발전에 기여하기 원합니다.”
– 마리오 브리토 인터-유럽지회장, 2022년 11월 8일 불가리아 플로브디프에서 열린 지회 연례 회의에서
“최근 우리는 탈출구가 없는 위기 상황을 맞았지만 아드라 루마니아는 항상 사람들의 마음을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들과 함께 우리는 우크라이나 난민 특히 집을 떠나 첫 명절을 보낼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 카탈린 만투 아드라 루마니아 프로젝트 매니저, 난민 돕기 겨울 프로젝트에 대해. 아드라 루마니아가 노르웨이 난민위원회와 협력하여 루마니아에 거주 중인 우크라이나 난민을 지원하는 본 프로젝트는 10월 1일부터 5개월간 진행된다.
220여 명
독일 슈배비슈 그뮌트에서 개최한 재림교회 여성사역대회 참석을 위해 오스트리아, 스위스, 독일에서 온 여성들의 수. 이들 국가의 여성 사역 지도들은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주요 발표 외에도 인터-유럽지회 여성전도부장 다그마르 도른, 오픈도어 전도단장 멜라니에 에카르트, 북아태지회 여성전도부장 라켈 아라이스의 짧은 강의도 마련됐다.
80년
이탈리아의 빌라아우로라 재림교회 대학이 개교 80주년 기념 전시회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했다. 빌라아우로라 대학은 1940년에 설립되었고 이탈리아 피렌체에 있다.